데이터 형식 범위

Reversing/리버싱 이론

2016. 1. 15. 21:18

데이터 형식 범위

Visual Studio 2015 
 

Visual C++ 32비트 및 64비트 컴파일러는 이 문서의 뒷부분의 표에 나온 형식을 인식합니다.

  • int (unsignedint)

  • __int8 (unsigned__int8)

  • __int16 (unsigned__int16)

  • __int32 (unsigned__int32)

  • __int64 (unsigned__int64)

  • short (unsignedshort)

  • long (unsignedlong)

  • long long (unsignedlonglong)

이름이 두 개의 밑줄(__)로 시작하는 경우 데이터 형식은 비표준입니다.

다음 표에 지정된 범위는 포함-포함입니다.

형식 이름

바이트

기타 이름

값의 범위

int

4

signed

–2,147,483,648 ~ 2,147,483,647

unsigned int

4

unsigned

0 ~ 4,294,967,295

__int8

1

char

-128 ~ 127

unsigned __int8

1

unsigned char

0 ~ 255

__int16

2

short, short int 및 signed short int

–32,768 ~ 32,767

unsigned __int16

2

unsigned short, unsigned short int

0 ~ 65,535

__int32

4

signed, signed int 및 int

–2,147,483,648 ~ 2,147,483,647

unsigned __int32

4

unsigned, unsigned int

0 ~ 4,294,967,295

__int64

8

long long, signed long long

–9,223,372,036,854,775,808 ~ 9,223,372,036,854,775,807

unsigned __int64

8

unsigned long long

0 ~ 18,446,744,073,709,551,615

bool

1

없음

false 또는 true

char

1

없음

–128~127(기본값)

/J를 사용하여 컴파일하는 경우 0~255

signed char

1

없음

-128 ~ 127

unsigned char

1

없음

0 ~ 255

short

2

short int, signed short int

–32,768 ~ 32,767

unsigned short

2

unsigned short int

0 ~ 65,535

long

4

long int, signed long int

–2,147,483,648 ~ 2,147,483,647

unsigned long

4

unsigned long int

0 ~ 4,294,967,295

long long

8

없음(그러나 __int64와 동일)

–9,223,372,036,854,775,808 ~ 9,223,372,036,854,775,807

unsigned long long

8

없음(그러나 unsigned __int64와 동일)

0 ~ 18,446,744,073,709,551,615

enum

varies

없음

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의 3691ceca-05fb-4b82-b1ae-5c4618cda91a#bkmkRemarks을 참조하세요.

float

4

없음

3.4E+/-38(7개의 자릿수)

double

8

없음

1.7E+/-308(15개의 자릿수)

long double

double과 동일

없음

double과 동일

wchar_t

2

__wchar_t

0 ~ 65,535

__wchar_t 변수는 사용 방법에 따라 와이드 문자 형식 또는 멀티바이트 문자 형식을 지정합니다.  문자 또는 문자열 상수 앞에 L 접두사를 사용하여 와이드 문자 형식 상수를 지정합니다.

signed 및 unsigned는 bool을 제외한 모든 정수 계열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자입니다.  charsigned char 및 unsigned char는 오버로드 및 템플릿과 같은 메커니즘에 사용되는 3가지 고유 형식입니다.

int 및 unsignedint 형식의 크기는 4바이트입니다.  그러나 언어 표준에서 구현 전용으로 허용되므로 이식 가능한 코드는 int의 크기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.

Visual Studio의 C/C++에서도 크기가 지정된 정수 형식을 지원합니다.  자세한 내용은 __int8, __int16, __int32, __int64 및 정수 제한을 참조하세요.

각 형식의 크기 제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 기본 형식 (C++)을 참조하세요.

열거 형식의 범위는 언어 컨텍스트 및 지정된 컴파일러 플래그에 따라 달라집니다.  자세한 내용은 C 열거형 선언 및 열거형(C++)을 참조하세요.